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정보

디즈니 플러스 해지 방법(PC 버전)

반응형

얼마전 아는 지인에게 1주일간 무료로 디즈니 플러스를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을 얻었다.

1주일이 아니라 하루 이틀만 이용을 해보니... 생각보다 볼게 없고...

애들이 좋아하는 애니메이션은 단품으로 구매해서 보는게 더 나을듯 해서

 

디즈니 플러스를 연장하지 않고..  1주일이 되기 전에 해지를 하게되었다.

해지하는 방법은 너무 간단하다,

스마트폰 디즈니플러스 앱에서도 가능할 것인데... 우선은 PC 기준으로 설명을 하겠다.

 

디즈니 플러스에 들어오시면 메인 홈 화면 윗편에 내 프로필이 있다.

내 프로필에 가져가면 계정이란 항목이 있고

계정을 클릭하세요.

 

 

 

 

 

계정관리에 들어가시면, 멤버쉽 & 결제 부분이 있고 이 부분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그럼 위와 같은 창이 뜨고 여기서 멤버쉽 취소를 누르시면

멤버쉽을 변경해서 유지하겠냐는 또하나의 창이 뜹니다.

여기서 계속 취소 진행을 누르시면

또 하나의 창이 뜨면서 멤버쉽 취소 버튼이 나옵니다.

정말 취소하기 어렵게 어려번 물어봅니다.

세번째 멤버쉽 취소를 누릅니다.

 

 

 

 

 

 

이제서야 멤버쉽 취소가 완료되었다는 메세지가 나옵니다.

멤버쉽 취소 하셔도 기존에 사용할 날짜까지는 사용이 가능하므로 미리 취소하셔도 됩니다.

 

 

취소하라고 3번의 창이 나오긴 했지만... 깔끔하고 손쉽게 디즈니 플러스 해지가 완료되었습니다.

스마트폰의 앱에서도 똑같이 내 프로필의 계정관리에서 멤버쉽 및 결제 칸으로 가신다음

멤버쉽 취소를 하시면 해지를 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